ACA-M Drivers Safety Association: Moonwalk, Shark dive, Time travel
그동안 '안전운전'을 주제로 한 광고들을 보통 사고의 끔찍함과 위험성을 돌아보게해 경각심을 주는 방식을 택했는데요. 이 광고는 조금 색다르게 유머러스한 표현을 선택했습니다. 광고의 효과는 직접적으로 알 수 없지만, 주로 공포와 슬픔을 이야기하는 광고들속에 파스텔톤의 경쾌한 광고를 보니 확실히 기억에 남긴 하는 것 같습니다. ACA-M Drivers Safety Association의 광고입니다 :)
ACA-M Drivers Safety Association: Moonwalk, Shark dive, Time travel
Advertising Agency:Fcb, Lisbon, Portugal
Creative Directors:Edson Athayde, Luis Silva Dias
Art Director:Ian Guimarães
Illustrator:Ian Guimarães
Copywriter:Viton Araújo
ACA-M Drivers Safety Association: Moonwalk, Shark dive, Time travel 2016.04.04 12:00
안전 ·
운전 ·
핸드폰 ·
유머 ·